자반증 치료 시스템 | 자반증/혈관염클리닉

자반증 치료 시스템

해외에서도 찾아주시는 동경한의원, 왜일까요?

동경한의원은 일찍부터 자반증을 심도 있게 연구해 왔습니다.
연구 결과와 임상경험을 토대로 자반증 치료 분야에서 앞선 의료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동경한의원의 처방
1. 염증 가라앉히기

일부 혈관염을 제외하면 자반증 초기 단계에는 혈액에 열이 가득 차 있는 상태입니다.
처음에는 혈액과 몸의 열을 식혀서 염증을 가라앉히고 뜨거운 혈액이 정상화 되는 치료가 진행됩니다.

2. 면역력 다지기

모든 자반증 환자분들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등으로 이미 오랫동안 몸의 균형이 깨지고 면역력이 떨어져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자반은 없어져도 조건만 주어지면 언제든지 다시 자반이 올라올 수 있습니다.
몸속에 존재하고 있는 원인을 제거하고 면역력을 다져서 자반이 다시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01자로탕 / 해청탕

자로탕과 해청탕은 자반증/혈관염 분야에 대한 다년간의 연구와 임상 경험을 통해 완성된 동경한의원만의 처방들입니다.
SCI급 해외 논문과 특허를 통해 치료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습니다.

02면역파워 (농축한약 / 환)

면역파워는 자반증/혈관염 치료 후 재발을 방지하고,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처방입니다.
혹시나 재발할 수 있는 가능성까지 잠재워 치료의 마무리까지 단단하게 다져냅니다.
또한, 동경한의원은 치료가 완료된 후에도 2년간 정기적인 상담과 검사를 통해 건강을 관리해 드립니다.

환자분들을 우선시하는 동경한의원의 노력
동경한의원의 치료과정